News

로데오안경원, 린드버그안경테 전용공구 제작 발표

로데오안경원은 오랜 연구 끝에 린드버그 전용공구를 제작했다고 밝혔다.

린드버그는 나사 하나 없이 에어티타늄 소재만을 이용하여 제작한 안경으로 안경 매니아들 사이에서 ‘가장 가벼운 안경테’로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하지만 린드버그안경테는 단순한 구조 이면에, 만들기 까다로운 안경으로 안경업계 종사자들에게 널리 알려져있다.

로데오안경원은 린드버그에서 규정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안경원으로 매니아들 사이에서 린드버그를 잘 다루기로 입소문이 자자한 안경원이다. 오랜시간 린드버그를 제작해온 로데오안경원은 서양인들에게 나타나지 않는 불편사항들을 발견했다. 동양인들이 겪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아시아인들을 위한 ‘아시아 휘팅 가이드’를 발표했으며, 동양인들에게 걸맞는 피팅을 위해 린드버그에서 제공하는 전용공구를 넘어 자체적으로 린드버그안경테 전용공구를 제작하기까지 이르렀다고 발표했다.

로데오안경원 남부터미널점 이세홍 원장은 “오랫동안 타 안경원에서 구매한 린드버그를 무상으로 재피팅해드리는 린드버그 데이를 운영해오며 다른 안경원들이 많이 실수 하는 부분들을 발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동양인들이 불편해하는 부분을 전매장이 동일하게 해소하기에는 린드버그에서 만들어지는 전용공구에 부족함을 느꼈다”며 린드버그 전용공구 제작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원본보기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