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 Rodeoeyewear
대치점
184개

대치점에
184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실제 방문한 이용자가 남긴 평가입니다
박종민 안경사 esc**** 2024-03-16
다른 안경원에서 산 안경피팅이 너무 불편해서 여기로 왔는데 너무 친절하고 제대로 피팅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전 안경원에 4 5번 가도 불편했었는데, 이번에 바로 한 번에 잡아주셔서 정말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안경 맞출때 이 지점에서 맞추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대치점
안녕하세요 대치 로데오안경원입니다. 다행히 기본적인 피팅은 되어있어서 제가 필요해 보이는 몇가지만 수정해드렸어요! 편하게 잘 쓰고 계신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항상 따뜻하고 편안한 안경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종민 안경사 ldw**** 2024-03-14
키워드 선택이 부족할만큼 친절하고 세심하셔서 아쉬움이 전혀 없는 만족스러운 방문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치점
안녕하세요 대치 로데오안경원 박종민안경사입니다. 이천에서 일부러 이곳까지 방문해주신 보람을 느끼도록 최선을 다해드렸는데 만족하셨다니 뿌듯하네요!! 기존에 비해 난시밸런스가 많이 틀어져있어 이 부분을 중점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추천해드렸답니다~ 안경이 완성되는대로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종민 안경사 hyeo***** 2024-03-13
소문 듣고 갔지만 섬세한 피팅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었습니디. 무조건 추천합니다!!
대치점
안녕하세요 대치 로데오안경원 박종민안경사입니다. 가져오신 안경들 모두 좌우 벌림폭 세팅으로 훨씬 편안한 착용감을 줄 수 있는 안경들이였어요~! 피팅 후 편하게 사용하시고 계시다니 저 또한 기분이 좋아지네요. 항상 따뜻하고 편안한 안경원으로 기억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종민 안경사 cb*** 2024-03-11
피팅 잘해주세요
대치점
안녕하세요 대치 로데오안경원 박종민안경사입니다. 가져오신 모스콧 뿔테안경은 편하게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기본기가 되어있는 안경이다 보니 두상에 맞춘 피팅만으로도 편하게 잘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사용중에 필요한 부분이나 불편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항상 따듯하고 편안한 안경원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종민 안경사 wkd**** 2024-02-26
친절해요 추천을 잘해줘요 A/S가 세심해요
대치점
안녕하세요 대치 로데오안경 박종민안경사입니다. 로데오안경에서 맞추신 안경들은 전지점에서 무상서비스가 가능하니 언제든지 편하게 방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핱상 따뜻하고 편안한 안경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종민 안경사

고객님 리뷰 - 165개
다른 안경원에서 산 안경피팅이 너무 불편해서 여기로 왔는데 너무 친절하고 제대로 피팅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전 안경원에 4 5번 가도 불편했었는데, 이번에 바로 한 번에 잡아주셔서 정말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안경 맞출때 이 지점에서 맞추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백두프로젝트

고객님 리뷰 - 7개
되게 친절하게 대응해주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915, 102호 로데오안경 대치점

  • 010-2567-8463
  •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세요

  • 오시는 방법

    대치역 1번출구에서 도곡역 방향으로 280m 걸어오면 로데오안경원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도곡역 2번출구에서 대치역 방향으로 300m)

OPEN HOUR
AM 10:00 ~ PM 07:30
SUNDAY + HOLLIDAY
AM 11:00 ~ PM 07:30
OFF
추석,명절 3일
장바구니
브랜드명, 모델명, 모델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Shop
Wishlist
0 items Cart
My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