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가 있는 안경 XSML이 대한민국 대표 빅사이즈 의류 쇼핑몰 4XR에 정식 입점했다. 4XR 입점을 기념하여 XSML은 2019년 10월 15일부터 22일까지 신제품 XL, XXL 라인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오직 4XR에서만 선보일 예정이다.
XS부터 L까지 안경 사이즈를 세분화한 XSML은 얼굴에 맞게 안경을 맞춰주는 테일러링(피팅) 서비스로 유명한 로데오안경원에서 2018년 런칭한 브랜드이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준비한 XL, XXL 사이즈는 “단순히 큰 안경이 아닌, 약 15만 명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빅 사이즈 안경테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됐다” 고 밝혔다.
XSML 상품기획자는 “안경시장에서 안구 사이즈 52 이상의 안경은 보기 드물다”라며 “기존의 큰 얼굴의 안경 사용자들은 선글라스의 렌즈를 제거하여 안경으로 사용하거나, 저품질의 소재로 만들어진 안경을 착용해야만 했다” 라며 아쉬워했다.
이에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XL, XXL 사이즈를 통해, 아무리 대두라도 얼굴형에 맞는 안경을 찾을 수 있게 되실 것” 이라고 장담하였다.
XSML의 XL, XXL 사이즈는 로데오안경원 전 지점에서 시착 해볼 수 있으며, 10월 18일부터 4XR 매장에서도 시착 해볼 수 있다.
출처 : 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910150334&t=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