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오버사이즈 안경 찾으세요? 4XR, XL, XXL 안경 기획전

사이즈가 있는 안경 XSML이 대한민국 대표 빅사이즈 의류 쇼핑몰 4XR에 정식 입점했다. 4XR 입점을 기념하여 XSML은 2019년 10월 15일부터 22일까지 신제품 XL, XXL 라인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오직 4XR에서만 선보일 예정이다.

XS부터 L까지 안경 사이즈를 세분화한 XSML은 얼굴에 맞게 안경을 맞춰주는 테일러링(피팅) 서비스로 유명한 로데오안경원에서 2018년 런칭한 브랜드이다. 이번 기획전을 위해 준비한 XL, XXL 사이즈는 “단순히 큰 안경이 아닌, 약 15만 명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빅 사이즈 안경테 사용자들을 위해 제작됐다” 고 밝혔다.

XSML 상품기획자는 “안경시장에서 안구 사이즈 52 이상의 안경은 보기 드물다”라며 “기존의 큰 얼굴의 안경 사용자들은 선글라스의 렌즈를 제거하여 안경으로 사용하거나, 저품질의 소재로 만들어진 안경을 착용해야만 했다” 라며 아쉬워했다.

이에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XL, XXL 사이즈를 통해, 아무리 대두라도 얼굴형에 맞는 안경을 찾을 수 있게 되실 것” 이라고 장담하였다.

XSML의 XL, XXL 사이즈는 로데오안경원 전 지점에서 시착 해볼 수 있으며, 10월 18일부터 4XR 매장에서도 시착 해볼 수 있다.

출처 : http://news.wowtv.co.kr/NewsCenter/News/Read?articleId=A201910150334&t=NN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