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린드버그 안경테 피팅으로 유명한 로데오안경원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7일간 서울대입구역점에서 각 지점 원장들이 모두 모이는 자리인 ‘리얼 테크닉 쉐어’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로데오안경원 측은 “다양한 분야에서 학교와 책, 세미나를 통해 기술 공유가 이뤄지고 있지만 이를 소비자들에게 종이와 입만으로 전달하는 것은 완전하지 않다고 판단했다”며 “전 지점을 대표하는 안경사들을 한자리에 모아 실사용자들이 직접 비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는 로데오안경이 그간 고객님들에게 받은 사랑을 기술로 보답하는 자리이자, 더 많은 지식을 얻고자하는 자리다. 본 행사기간 동안에는 소비자들이 648종류의 린드버그 모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도 함께 꾸며진다.
황대연 천호점 원장은 “로데오안경원의 피팅법과 검안법은 사용자들에게 배운 것과 다름없다”며 “각기 다른 현장에서 근무하는 대표 안경사들의 지식을 현장에서 공유하고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리얼 테크닉 쉐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로데오안경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4372246612817184&DCD=A00302&OutLnkCh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