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오직 일주일, 로데오안경원의 기술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로데오안경원이 2016년 11월 1일부터 7일까지 단 7일간 각 지점 원장들이 모두 모이는 자리인 ‘리얼 테크닉 쉐어’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 공유는 학교와 책, 세미나를 통해 이루어지고 있다. 하지만 로데오안경원은 소비자에게 배운 지식을 종이와 입만으로 전달하는 것은 완전하지 않다고 판단, 전 지점을 대표하는 안경사들을 한자리에 모아 실사용자들이 직접 비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로데오안경원 천호점 황대연 원장은 “로데오안경원의 피팅법과 검안법은 사용자들에게 배운거나 다름없다”라며, “각기 다른 현장에서 근무하는 대표 안경사들의 지식을 현장에서 공유하고 체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전해왔다.

11월 7일까지 서울대입구역점에서 진행되는 리얼 테크닉 쉐어는 로데오안경이 그간 고객님들에게 받은 사랑을 기술로 보답하는 자리이자, 더 많은 지식을 얻고자하는 자리라고 한다. 로데오안경원을 방문할 계획이 있는 사용자들은 이 기간을 이용하면 좋을 것으로 생각되어 진다.

리얼 테크닉 쉐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로데오안경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skim@dt.co.kr

출처 :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6102702109923811020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