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린드버그, 한정판 모델 ‘혼 유니크’ 공개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린드버그’가 세계 3대 광학 전시전 이탈리아 MIDO 아이웨어 쇼에서 한정판 모델 혼 유니크(Horn Unique) 모델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안경테를 만드는 브랜드 린드버그 혼은 천연 물소뿔과 티타늄을 고유한 모습으로 제작해 균일한 색상과 높은 퀄리티로 린드버그 유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시리즈이다. 하지만 개성 강한 매니아층 사이에서는 고퀄리티의 린드버그 혼도 한정적인 컬러 때문에 식상하다는 평이 나기도했다.

린드버그는 이러한 매니아층을 만족시키기 위해 2016 MIDO 아이웨어 쇼에서 한정모델인 혼 유니크 시리즈를 공개했다. 대량 생산할 수 없는 극소량의 특별한 물소뿔로 제작된 린드버그 혼 유니크 시리즈는 기존의 혼 시리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채로운 색상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혼 유니크 시리즈는 절대 대량 생산될 수 없는 특별한 물소뿔로만 제작되기 때문에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안경’ 이라는 자부심을 가질 수 있다”며 “다만 2016 MIDO 아이웨어 쇼에서만 공개된 린드버그 혼 유니크 시리즈는 극소량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직접 만나기는 쉽지 않다”고 설명했다.

한편 강남 위치한 로데오안경원 강남역점(前 서초점)은 린드버그 매니아들을 위해 4월 3일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한 린드버그 혼 유니크를 공개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