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안경테쇼핑몰 ‘로데오안경원’, 화이트패밀리 세일 수입금 기부

로데오안경원은 2014년 새해를 맞아 1월 1~29일까지 린드버그쇼케이스와아이씨베를린쇼케이스를 열었던 양재점에서 고객감사이벤트인 ‘화이트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이트패밀리세일은 그동안 로데오안경원을 이용했던 고객들과 근처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하며 얻어진 수익금의 일부는 근처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노인을 돕는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화이트패밀리세일에서는 가격이 비싸서 구입하지 못했던 명품 안경과 하우스 안경을 비롯해 국내 인기있는 안경테와 수입 선글라스까지 약 1000여 종의 안경을 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된다. 또한 안경테뿐만 아니라 국내 안경 렌즈 및 수입 렌즈 할인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로데오안경원은 국내 최초로 안경에 맞춤으로 착용 가능한 시저플립(CAESAR-FLIP 편광,클립온선글라스)를 수입·판매한 경험을 바탕으로 매장에 방문하면 시저플립(편광클립온선글라스)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화이트패밀리세일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로데오안경원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이 들어있는 달력을 증정한다. 이 쿠폰달력은 1년 동안 약 100만원 상당의 알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되어 어려운 가정 경제에 큰 혜택이 될 전망이다.

로데오안경원과 인터넷 안경테쇼핑몰을운영중인 안선용 대표는 “그동안 고객님께 받은 사랑을 주변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노인들께되돌려 드리고자 행사를 마련했다”며“좋은 취지에서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주셔서 그 뜻을 함께 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로데오안경원(www.irodeo.co.kr)고객센터나 서울대· 강남· 서래· 양재 매장에서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