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로데오 안경원, 세계적 아이웨어 ‘린드버그 쇼 케이스’ 개최

명품 아이웨어 전문몰 로데오 안경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린드버그(LINDBERG) 쇼 케이스’를 개최했다.

로데오 안경원 양재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로데오 안경원은 모바일 초대권을 받은 430여 명을 초청해 린드버그 브랜드 설명과 함께 린드버그 안경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로데오 안경원은 정밀 검안기를 통한 20여 가지 검사를 통해 참가자들의 눈 상태를 정밀하게 측정하고 개개인의 눈 상태에 맞는 맞춤형 아이웨어를 제안하였다.

행사일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클립온선글라스 클립과 함께 각인 서비스가 제공되었으며, 로데오 안경원이 준비한 푸짐한 기념 선물이 함께 주어졌다.

이날 행사를 통해 소개된 린드버그 안경은 에어 티타늄 소재를 사용해 최경량을 실현한 덴마크 명품 안경 브랜드다.

스칸디나비아 특유의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2g도 채 되지 않는 가벼운 린드버그의 티타늄 테는 브랜드 설립 이래 40여 년간 빌게이츠, 베르나르 베르베르, 덴마크 왕실, 한국의 김수현 작가와 한승수 전 국무총리 등 수많은 셀레브리티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린드버그는 IF 디자인 어워드 10대 제품 선정, 굿디자인 어워드 비공식 부문 월드 챔피언 등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거듭 수상하며 에어 티타늄 안경테의 대명사로 자리잡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로데오 안경원 등을 통해 소개되고 있다.

로데오 안경원은 올해로 8년째 린드버그를 정식 수입하고 있는 정식 공급사로, 린드버그가 관리하고 있는 국내 12곳 매장 첫 번째로 손꼽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지난 2월에는 린드버그 아시아 총판 담당자가 로데오 안경원을 방문하여 파트너십을 공고히 하기도 했다.

로데오 안경원은 명품 하우스 브랜드 전문점으로 국내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다. 린드버그 제품 및 린드버그 쇼 케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데오 안경원 공식 홈페이지(http://irode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