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 Rodeoeyewear
과천점
279개

과천점에
13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실제 방문한 이용자가 남긴 평가입니다
과천점 kjb5****** 2022-12-25
좋아요
과천점
안녕하세요 로데오안경원입니다~. 아이안경이 잘 망가진다 하셔서 수리와 교체가 잘되는 테로 제작해드렸는데 혹시나 안경이 망가진다면 언제든 바로 전화주세요. 빠르게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해드리겠습니다~!
과천점 taki***** 2022-12-03
오늘 린드버그 보 피팅하러방문했었습니다. 구매하고 계속 눈이어지럽고 두통이 있어 사고도 잘샀나 확신이없었는데, 지인추천을받아 천안에서 출발해서 방문했습니다. 얼굴형에 맞게 세심히 피팅봐주시고 너무나도 자세한 설명해주셨습니다. 정말 편안한 안경이 되었네요 다음에 안경 구매시는 여기서하려고합니다! 너무 감사했습니다.
과천점
너무 좋아해주셔서 제가 기분이 다 좋네요. 두통 없이 잘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번에도 여유 되실 때 방문해주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과천점 피그트리* 2022-11-09
오늘 처음 방문했는데 눈상태에 대해서 엄청 꼼꼼하게 설명해 주시고 제가 몰랐던 부분까지 디테일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 조만간 가족 모두 여기서 안경 맞출려구요 ~ ‘◡’✿
과천점
안녕하세요~ 로데오 안경원입니다. 선명하고 편안하게 보실 수 있도록 공부하고 고민하고, 신경을 많이 쓰는데 이렇게 알아봐 주셔서 정말 뿌듯하고 감사합니다. 불편한 점이 있으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찾아주세요~!
과천점 주영짱7* 2022-08-29
네이버 후기 보고 갔는데 친절하시고 안경도 잘 추천해주셔서 잘 맞추고 왔습니다 여기로 장착하려구요ㅎ 친절함에 감동받았습니다
과천점
감사합니다 친절은 당연합니다! 항상 잘 만들어 드리려고 노력합니다! ㅎㅎ 편한 안경 잘 만들어 드릴려고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과천점 김현명7* 2022-06-26
사장님 홍대에 있을 때 부터 단골이었습니다 거의 \'방망이 깎던 노인\'급으로 안경을 사람에 맞춰 꼼꼼히 봐주십니다 가격도 합리적으로 불러서 저도 어지간해서는 엄청 네고를 많이하는 편이지만, 사장님께는 그냥 부르는대로 믿고 지불합니다 2년 째 단골집, 추천합니다
과천점
멀리 있을 때 부터 과천까지 믿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이런 일 덕분에 기쁘게 일하고 있습니다. 정말 항상 편하게 잘 만들어 드릴려고 집중하지 진심으로 금액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알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

로데오안경원 과천점

고객님 리뷰 - 57개
편하게 착용할 데일리 안경 구입하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특정 브랜드 보다는 저에게 잘 어울리는 안경이 필요했는데 다양한 제품군들 소개해주시고 잘 골라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예전에 쓰던 안경이 불편했는데 안경사님께서 만져주시니 완전 다른 안경인 것 처럼 편하게 바꼈어요!!! 👍👍 안경 구입이나 지금 쓰시는 안경이 불편한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경기도 과천시 별양로 142, 일원과천자이 102호

  • 010-6531-3021
  •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세요

  • 오시는 방법

    자가용
    상가 지하 주차장 이용시 무료 주차 가능합니다.

    지하철
    과천역 3번 출구에서 350m 직진하시면 됩니다.

    BUS.
    마을버스 1, 2, 3, 6, 7 을 타고, 과천고등학교 또는 현대상가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OPEN HOUR
AM 10:00 ~ PM 07:30
SUNDAY + HOLLIDAY
AM 11:00 ~ PM 07:30
OFF
추석,명절 3일
장바구니
브랜드명, 모델명, 모델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Shop
Wishlist
0 items Cart
My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