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 Rodeoeyewear
대치점
184개

대치점에
5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실제 방문한 이용자가 남긴 평가입니다
대치점 blu**** 2023-09-02
오랫동안 방치했던 선글라스 피팅을 받았습니다. 얼굴사이즈(?)와 눈코귀 위치등을 세세하게 진단하여 설명해 주시고 불편하던 선글라스를 얼굴에 착붙 으로 맞춰주셨습니다. 요술부리시는 것 같아요! 기분 좋은 서비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쁜 안경테와 선글라스가 정말 많아요! 안경 좋아하시는 분들 눈돌아가실테니 방문해보세요~
대치점
안녕하세요 대치 로데오안경원 박종민안경사입니다. 이번에 피팅받으신 레이벤 2140은 다른 선글라스에 비해 피팅 전후의 차이가 극명하게 갈리는 녀석이다 보니..ㅜㅜ 예전보다 훨씬 자주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피팅 이후로도 한달간 미세조정 가능하니 아쉬웠던 부분이 있다면 편하게 방문해주세요. 항상 편안하고 따뜻한 안경원이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치점 찌니포*** 2023-07-12
초1 남자아이 첫안경 맞추고 왔어요^^ 이런저런 고민이 많았는데,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한결 안심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대치점
안녕하세요 대치 로데오안경원 박종민안경사입니다. 어린이안경은 다른것보다 지속적인 관심과 관리가 제일 중요하죠! 저도 안경사인 사촌형에게 꾸준히 관리받으면서 시력이 많이 나빠지지 않았던 경험이 있다보니 어린이 안경엔 진심이게 되었어요!! 사용중에 안경이 조금 틀어진게 눈에 보이신다면 언제든지 대치 로데오안경원을 방문해주세요 ^^ 항상 따뜻하고 편안한 안경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치점 토미4**** 2023-05-12
꼼꼼하고 친절한 피팅 감사합니다. 로데오안경 대치점 강추합니다~~
대치점
녕하세요. 로데오안경원 대치점 김보상안경사입니다. 코받침이 없는 뿔테는 코 모양에 맞춰 피팅을 할 수 없어 아쉬워요 ㅜ.ㅜ 하지만 오늘 붙여드린 실콘패드 같이 대안은 충분히 있으니 언제든지 불편한 점이 있으면 방문해주세요. 대안을 꼭 찾아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D
대치점 rms***** 2023-02-23
트렌디해요
대치점
안녕하세요 박종민안경사 입니다. 고객님의 불편함을 기준으로 가장 필요한 안경을 추천드렸는데 마음에 드셨다니 다행이네요~ 안경이 완성되는대로 한번 더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치점 Kang*** 2022-11-09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
대치점
안녕하세요~ 로데오 안경원입니다. 만족스러운 구매를 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앞으로 더욱 만족스러운 구매를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발전하겠습니다. 좋은 평 감사합니다~!!.

박종민 안경사

고객님 리뷰 - 165개
다른 안경원에서 산 안경피팅이 너무 불편해서 여기로 왔는데 너무 친절하고 제대로 피팅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전 안경원에 4 5번 가도 불편했었는데, 이번에 바로 한 번에 잡아주셔서 정말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안경 맞출때 이 지점에서 맞추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백두프로젝트

고객님 리뷰 - 7개
되게 친절하게 대응해주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915, 102호 로데오안경 대치점

  • 010-2567-8463
  •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세요

  • 오시는 방법

    대치역 1번출구에서 도곡역 방향으로 280m 걸어오면 로데오안경원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도곡역 2번출구에서 대치역 방향으로 300m)

OPEN HOUR
AM 10:00 ~ PM 07:30
SUNDAY + HOLLIDAY
AM 11:00 ~ PM 07:30
OFF
추석,명절 3일
장바구니
브랜드명, 모델명, 모델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Shop
Wishlist
0 items Cart
My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