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 Rodeoeyewear
대치점
184개

백두프로젝트에
7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실제 방문한 이용자가 남긴 평가입니다
백두프로젝트 98w**** 2023-11-23
되게 친절하게 대응해주세요
대치점
안녕하세요 대치 로데오안경원 대치점입니다. 가져오신 애쉬컴팩트 타르는 아시안핏으로 제작된 모델이라 피팅을 많이 하지 않아도 편하게 쓰기 좋은 안경 중 하나죠. 다만 다리길이가 제대로 조정되지 않았던 점과 코폭이 꽤나 넓은 점 때문에 흘러내림이 발생하셨는데 간단한 조치만으로 해결되어서 다행이에요!! 피팅 이후로도 불편한 점이 있다면 무상으로 조정해드릴테니 꼭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백두프로젝트 open***** 2023-10-16
백두프로젝트로 불편하던 안경테에 심폐소생을 했습니다! 피팅이 불편해서 좋은 안경테인데도 멋내기용으로만 걸치다가 피팅을 잘 받고나니 이렇게 착용감이 좋은 안경이었던가 확 변했어요! 안경에 대한 전문지식도 뛰어나시고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번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대치점
안녕하세요 대치 로데오안경원 박종민안경사입니다. 쓰고 오셨던 안네발렌틴 안경이 편해지셨다니 저도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안네발렌틴 안경은 코받침 피팅이 착용감을 가르는 요소 중 하나라 특히 이부분을 많이 신경써드렸어요. 렌즈교체도 필요하시면 편한시간에 방문해주세요. 소중한 리뷰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백두프로젝트 fif**** 2023-08-28
간단한 피팅만 하러 방문했는데 결과는 삶의 질이 달라지네요! 덕분에 안경 흘러내림, 안경테 얼굴에 닿아서 불편했던 점이 개선됐어요 처음 해봤던 두상 분석도 신기했고, 안경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시고 꼼꼼하게 교정해주셨습니다 다른 안경도 피팅 의뢰드리고 싶어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치점
안녕하세요 대치 로데오안경원 박종민안경사입니다~ 가져오신 젠틀몬스터 해리HARRY 모델은 다리가 꽤나 낭창낭창한 편이라 한국인 두상에 맞게 조정해주시면 흘러내림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안경이에요! 좋은 안경이니 앞으로 더욱 잘 사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항상 따뜻하고 편안한 안경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백두프로젝트 금색** 2023-06-07
정밀한 안경피팅을 받아본적이 없으시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시길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내 두상과 얼굴을 분석하고 맞춤피팅을 진행해서 안경 착용감에 예민한 저도 만족스럽게 착용중입니다 ^^
대치점
안녕하세요 로데오안경 대치점 박종민안경사입니다. 피팅서비스 이후 잘 쓰고 계신가 궁금했는데 잘 쓰신다니 정말 다행이네요!!(다리팁 쪽의 두께감 때문에 커스텀을 해드릴까 고민을 했었거든요...) 귓바퀴 부분의 이질감만 없다면 무리없이 적응하실 수 있을거에요. 항상 따뜻하고 편안함만이 남아있는 로데오안경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백두프로젝트 희동구**** 2023-06-06
얼굴형에 맞춰서 상세하게 잘 설명해주셨어요. 주변에도 많이 추천하려고 합니다:)!! 불편했던 안경이였는데 너무 편안하게 잘 맞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대치점
안녕하세요 로데오안경 대치점 박종민안경사입니다. 가져오신 톰포드 선글라스는 벌림폭과 다리길이 수정이 필요했는데 코받침은 이미 작업이 되있는 상태라 큰 불편없으면 떼지 말고 잘 사용하시면 될듯해요! 혹시나 사용중 필요한점이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방문해주세요. 항상 따뜻하고 편안한 안경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박종민 안경사

고객님 리뷰 - 165개
다른 안경원에서 산 안경피팅이 너무 불편해서 여기로 왔는데 너무 친절하고 제대로 피팅 잡아주셔서 좋았습니다. 전 안경원에 4 5번 가도 불편했었는데, 이번에 바로 한 번에 잡아주셔서 정말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안경 맞출때 이 지점에서 맞추려고 생각하고 있어요!

백두프로젝트

고객님 리뷰 - 7개
되게 친절하게 대응해주세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915, 102호 로데오안경 대치점

  • 010-2567-8463
  •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세요

  • 오시는 방법

    대치역 1번출구에서 도곡역 방향으로 280m 걸어오면 로데오안경원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도곡역 2번출구에서 대치역 방향으로 300m)

OPEN HOUR
AM 10:00 ~ PM 07:30
SUNDAY + HOLLIDAY
AM 11:00 ~ PM 07:30
OFF
추석,명절 3일
장바구니
브랜드명, 모델명, 모델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Shop
Wishlist
0 items Cart
My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