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 Rodeoeyewear
하남미사점
186개

하남미사점에
21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실제 방문한 이용자가 남긴 평가입니다
하남미사점 cho**** 2023-12-16
상품이 다양해요
하남미사점
이쁘게 만들어서 연락드리겠습니다!! 멀리서 찾아주셔서 더욱 감사합니다 !! 조만간 뵙겠습니다!
하남미사점 요오오*** 2023-11-10
안경에 이어서 하드렌즈도 맞췄습니다 !! 과거 타 안경원 하드렌즈 착용시 통증을 동반한 이물감이 심해서 여러번 하드렌즈 교체를 했지만 결국 실패했었어요 ㅠㅠ 그 후 안경만 착용하다가 다시 하드렌즈를 맞추게 됐는데, 로데오안경원에서 맞춘 후 성공했어요 드디어 !!! ㅎㅎ 구매 후에도 세심하게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하남미사점
안녕하세요~! 기분 좋은 리뷰 정말 감사합니다 : ) ㅎㅎ 본식이 얼마 안 남으셔서, 이번엔 꼭 성공하게 신중하게 주문했답니다..! 오늘 하드렌즈 움직임 확인 해보니, 정상 값으로 잘 움직이지만, 혹시나 많이 어색하거나 불편하면 말씀드린대로 , 월요일에 꼭 연락주세요!! 매번 오실 때 마다, 좋은 리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결혼 축하드려요!
하남미사점 ban*** 2023-10-24
20년넘게 안경잽이로 살아왔고, 이번에 자이스렌즈에 관심이 생겨서 방문했었습니다. 일단 친절은 기본베이스시고, 안경렌즈 맞추면서 이렇게 검안꼼꼼하고, 자세한설명에 추천까지 해주는 곳 처음이었습니다. 큰 맘먹고 자이스렌즈를 맞췄는데 정말 너무 마음에 듭니다. 렌즈포장지랑 이것저것 다 챙겨주시고요. 과장 좀 보태서 제 눈에 hdr튼거 같네요. 자이스렌즈 관심있으시면 로데오안경원 강추합니다.
하남미사점
정성스러운 리뷰 정말 감사합니다!! 어쩜 사진을 이렇게 멋지게 잘찍으셨어요 ㅎㅎ 얼굴형에 맞게 시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꼼꼼하게 잘 만들어드렸어요!! 뭐 매번 꼼꼼하게 작업하지만, 더욱 신경써서 만들었답니다! 만족하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언제든지, 방문하셔서 조정받고 관리받으세요! 안경 예쁘게 잘 쓰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하남미사점 씽씽56** 2022-12-24
덕분에 항상 섬세한 케어 받고있어요 감사해요오 🙂
하남미사점
서초동부터 하남미사점까지..!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조만간 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남미사점 jks**** 2022-12-24
정말 친절하시고 검안, 피팅 확실합니다.
하남미사점
소중한 리뷰 정말 감사합니다 🙂 오시는 모든 분들께 성심성의껏 금액에 상관없이 퀄리티있는 검안과 피팅 그리고 상담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힘나는 영수증리뷰 정말 감사합니다! 맞춰가신 안경과 함께 2023년이 항상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MerryChristmas!

김대훈 안경사

고객님 리뷰 - 158개
아이가 쓰는 첫 안경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아이 두상이나 나이에 맞게 추천해주셔서 여러 곳 가지 않고 바로 결정했어요! 이후에 피팅도 꼼꼼하게 봐주셔서 걱정 덜었어요 🫶🏻

최봉기 안경사

고객님 리뷰 - 7개
친절하게 아주 잘설명해 주시고요 아이두상에 맞춰 귀높이도잘 맞춰주시고 꼼꼼하게 체크해주시네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198번길 35 102호

  • 010-4795-3021
  •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세요

  • 오시는 방법

    미사역 3번 출구, 정면에 보이는 농협, 정글비 보드게임카페 건물 1층 대로변에 있습니다. 주차는 '우성르보아리버' 건물 뒷 편 지하 주차장마련되어있습니다.

OPEN HOUR
AM 10:30 ~ PM 08:30
SUNDAY + HOLLIDAY
AM 11:00 ~ PM 06:00
OFF
추석,명절 3일
장바구니
브랜드명, 모델명, 모델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Shop
Wishlist
0 items Cart
My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