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 Rodeoeyewear
강남역점
643개

김지희 안경사에
44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실제 방문한 이용자가 남긴 평가입니다
김지희 안경사 푸푸** 2024-03-06
비싼 만큼 가치있어요
강남역점
안녕하세요 김지희안경사입니다^^ 안경 3개 피팅받으신거 마음에 드셨나요? 전체적으로 피팅 해드렸지만 3개월이내에 혹시라고 흘러내리시게되면 편안하게 방문해주세요^^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김지희 안경사 ming****** 2024-02-22
피팅 너무 좋았어요!
강남역점
안녕하세요 김지희안경사입니다^^ 피팅 마음에 드셨다니 너무 감사하네요 : ) 불편한곳이 생기시면 언제든지 또 방문해주세요^^ 다음번엔 눈에 좀 더 편한 안경렌즈도 추천드릴께요: )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김지희 안경사 ghe**** 2024-01-29
친절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남역점
안녕하세요 김지희안경사입니다~^^ 소중한 리뷰 감사드립니다.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또 방문해주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D
김지희 안경사 kim**** 2024-01-18
처음 맞춰본 안경이라 모르는게 많았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잘 고를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남역점
고객님 안녕하세요! 담당했었던 김지희안경사입니다~ 안경 고객님께서 마음에 드셨었던 핑크색으로 하셨었는데 부득이하게 변경되서 송구스럽습니다. 하필 또 바쁜타이밍에 고객님이 오셨어서 신경을 못 써드린게 너무 마음에 걸려서, 다음에 방문하실때 미리 예약 해주시면 이번에 못해드렸던 신경을 더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하루 날이 춥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좋은하루 보내세요~ : )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지희 안경사 lir***** 2024-01-17
언제나 친절하고 꼼꼼하게 봐주셔서 부담없이 내 눈 상태와 그에 맞는 렌즈를 맞춰주셔서 좋아요! 고민되는 부분도 말씀 드리면 눈높이에 맞게 해답도 찾아주시고, 결정장애라 안경테도 고르기 어려웠는데 함께 고민해주셔서 예쁜 안경 하나가 생겼습니당 🤍🤍 시기 늦지 않게 또 방문할게요~!
강남역점
안녕하세요 김지희안경사입니다^^ 고객님과 소통으로써 굉장히 유쾌한 시간이 된걸로 기억에 남습니다>_ < 행복한 하루가 되셨길 바라며...^^ 안경렌즈 도착해서 또 연락드릴께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 )

임민철 안경사

고객님 리뷰 - 49개
와 요즘 선글라스 면세점에서 구입 많이 하는데 동네 안경점에서 구매 안함 피팅 안해주는곳이 대부분인데 이렇게 전문적으로 설명과 함께 피팅 해주시니 돈이 전혀 아깝지 않습니다. 너무 만족이에요 감사합니다.

김지희 안경사

고객님 리뷰 - 44개
비싼 만큼 가치있어요

김수아 안경사

고객님 리뷰 - 6개
간만에 피팅받으니 꼭 새안경 같아졌네요^^ 꼼꼼하게 피팅해주시는 안경사님 덕분에 집 나갔던 기분 좋은 착용감이 다시 돌아왔네요. 감사합니다 나우 6587 모델 너무 예뻐서 착용해보긴 했는데 지름신이 자꾸만 강림하려고 하네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임당로 174, 1층 102호

  • 010-5671-3022
  •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세요

  • 오시는 방법

    대중교통 이용 시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 하차 후 5번출구로 나와서 우성아파트 사거리에서 교대방향으로 100m 만 걸어오시면 작은 사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OPEN HOUR
AM 10:30 ~ PM 07:30
SUNDAY + HOLLIDAY
AM 11:00 ~ PM 07:30
OFF
추석,명절 3일
장바구니
브랜드명, 모델명, 모델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Shop
Wishlist
0 items Cart
My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