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 - Rodeoeyewear
서울대입구역점
566개

서울대입구역점에
20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실제 방문한 이용자가 남긴 평가입니다
olb**** 2023-04-09
백두프로젝트라는 이벤트로 섬세한 안경피팅을 받았습니다 해당 안경원에서 구매한 테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너무 친절하시고 섬세하게 하나하나 잡아주셨습니다 ㅎㅎ 일반적인 안경원에서 맞춰서 대충 얼굴에 얹어썼던 안경이랑은 차원이 다른 것 같네요 방문하실 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적극 추천합니다 ㅎㅎ
서울대입구역점
안녕하세요 로데오안경원 서울대입구역 김현성 안경사입니다. 구매해오신 빈티지스타일 뿔테제품 피팅관련해서 3개월동안은 저희 로데오안경원 서울대입구역점에서 케어해드리니 편하게 방문해주시면될것같아요 ^^ 만족을 해주시고 리뷰까지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Rebe**** 2023-03-07
김현성 선생님 감사합니다!!!
서울대입구역점
로데오안경원 서울대입구역점 김현성안경사입니다 구매하신 블루라이트차단렌즈와 피팅서비스가 만족을하셨다고해서 감사합니다!. 고객님들에게 편한 안경과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줄수있는 안경사가 되도록 연구하고 발전하는 안경사가 되겠습니다 !
nan**** 2023-02-26
꼼꼼하게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로데오안경원 서울대입구역 김현성안경사입니다 구매하신 안경 사용하시면서 틀어지거나 불편한점 생기시면 언제든 편하게 방문하시면됩니다 ^^ 편한안경을 맞춰드리기위해 항상 연구하고 발전하는 안경사가 될수있게 노력하겠습니다 ^^
Rebe**** 2023-02-24
김현성 선생님께 두 사람이 린드버그 렌즈 교체하느라 시력검사 받고, 시력에 대해 충분히 의논하고 교정받고 오늘 피팅까지 받았는데. 예민한 두 사람 모두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게 꼼꼼하게 해주셔서 감동하고 감사했어요. 앞으로도 여기 김현성 선생님께 다닐거 같습니다.
서울대입구역점
로데오안경원 서울대입구역점 김현성안경사입니다 구매하신 블루라이트차단렌즈와 피팅서비스가 만족을하셨다고해서 감사합니다!. 고객님들에게 편한 안경과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줄수있는 안경사가 되도록 연구하고 발전하는 안경사가 되겠습니다 !
유케상케** 2022-12-12
세세하게 친절하게 상담해주샤서 좋아요
서울대입구역점
안녕하세요 로데오안경원 서울대입구역 김현성 안경사입니다. 기본 검정뿔테 제품으로 찾으셨는데 젠틀몬스터 제품은 기본형 디자인에서도 가장 트랜디한 안경인데요 공부하시면서 착용감 괜찮은 제품을 고민하셨는데 사용하시면서 불편한점 생기시면 언제든 방문하시면 피드백 도와드리겠습니다.

박정빈 안경사

고객님 리뷰 - 51개
2월초에 젠틀몬스터 매장에서 안경을 구입했는데 계속 잘 맞지 않는 느낌이 들어서 매장에 3주 연속 방문했었어요. 가서 피팅을 다시 받으면 한 5분만 써도 자꾸 테가 대각선으로 비뚤어졌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얼굴 문제인가 싶어서 그냥 포기하고 불편한대로 쓰려고 했는데 도저히 안되겠어서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이 안경원을 방문했어요. 조금 일찍 도착했더니 예약하신 안경사님은 다른 손님과 계셔서 다른 분과 상담을 했어요. 역시나 얼굴 옆쪽의 길이 차이가 있어서 무조건 그냥 테만 잡고 맞추면 안되는 상황이었어요. 피팅 후에 비뚤어지는 느낌도 없고 무엇보다 코쪽에 몰리던 무게감이 없어져서 대만족. 집에서 멀렀지만 가보길 잘한것같어요. 이제 곧 선글라스도 필요할것 같은데, 그때도 여길 방문할까합니다. 오늘 감사했어요!!

박도일 안경사

고객님 리뷰 - 13개
동료가 안경을 깔고 앉아 프레임이 엉망이었는데 말끔히 새 안경처럼 돌아왔습니다! 언제나 문제 있으면 방문해 달라고 하셔서 감동 받고 돌아갑니다~!

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1840, 계림빌딩

  • 010-9680-5190
  •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고객상담 및 제품문의 : 카카오톡 으로 문의 주세요

  • 오시는 방법

    서울대 입구역 1번 출구 나온 후 100미터 거리 올리브영 옆

OPEN HOUR
AM 10:30 ~ PM 07:30
SUNDAY + HOLLIDAY
AM 11:00 ~ PM 07:30
OFF
추석,명절 3일
장바구니
브랜드명, 모델명, 모델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Shop
Wishlist
0 items Cart
My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