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린드버그 안경테 피팅 전문 로데오안경원, 안경사 선택예약시스템 도입

로데오안경원은 더 높은 고객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안경사 선택예약시스템을 도입하여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안경원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은 안경사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제공받지 못한 체 서비스를 받는 경우경 많은 것이 현실이다.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로데오안경원은 안경사 선택예약시스템을 도입하게 됐으며, 해당 시스템의 내용은 주기적인 시험을 통해 수년간 실력이 검증된 안경사들 중 소비자 입장에서 자신과 가장 잘 맞는 안경사를 선택하는 것이며 해당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 맞춤 서비스에 한걸음 더 다가서는 시스템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안경사 선택예약시스템이 도입됨으로써 담당 안경사의 스케줄뿐만 아니라, 안경사의 가치관·경력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로데오안경원 천호점 황대연 원장은 “이번 선택예약시스템을 준비하면서 고객님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안경사 실력 검증에 특별히 신경을 썼다”며 “예약 고객님들이 절대 실망하지 않고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로데오안경원은 린드버그 안경테 피팅으로 유명한 안경원이다. 린드버그 안경테의 경우 피팅 자유도가 높아 개개인의 얼굴과 착용 성향에 따라 자유롭게 안경테를 수선할 수 있는 걸로 정평이 나 있다. 하지만 자유도가 높은 만큼 피팅 난이도가 높은 것 역시 많이 알려져 있다. 이번 안경사 선택예약시스템을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안경사 선택예약시스템은 로데오안경원 홈페이지나 네이버 지도 서비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nohsm@

 출처:http://news1.kr/articles/?2751511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