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로데오안경, 크롬하츠 테마 부스 리뉴얼 오픈

로데오안경원이 미국 하이엔드 액세서리 전문 명품 브랜드 ‘크롬하츠’ 테마 부스를 새단장하였다.

‘로데오안경원 서초점’은 강남역 5번 출구에 위치해 평소에도 젠틀몬스터, 올리버피플스, 린드버그 등 하이엔드 아이웨어 패션 브랜드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매장이다.

또한 눈의 근육량까지 측정하여 밸런스를 잡아주는 시력검사 시스템, 시야각을 미세하게 조절하는 황금비율 시스템 등 시생활을 편하게 누리고 싶은 안경 매니아들도 즐겨 찾는 매장이다.


로데오안경원 크롬하츠 테마 부스에서는 크롬하츠가 가지고 있는 브랜드 가치관을 표현하는데 집중했다. 가죽과 크롬 장식품을 통해 크롬하츠의 자유로운 기업 정신을 표현하는데 집중 하였으며, 산소와 물에 취약한 은 세공품과 가죽 세공품을 관리할 수 있는 전문 인력과 장비들을 완비했다고 전했다.

크롬하츠 테마부스에는 크롬하츠부바와 크롬하츠쥬시퍼 등 인기모델부터 소비자들이 쉽게 만나보기 어려운 트렌디한 모델들까지 크롬하츠 아이웨어 50여종이 넘는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져 있다.

로데오안경원 안선용 대표는 “크롬하츠 테마 부스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크롬하츠 아이웨어 제품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2015년 크롬하츠의 새로운 아이웨어 제품들을 통해 고객님들의 녹슬지 않는 심장을 만족 시켜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로데오안경원 서초점은 크롬하츠 테마 부스 오픈을 기념해 크롬하츠 아이웨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은을 연마시키지 않는 전용 실버 케어 크림을 증정하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미국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인 크롬하츠는 리차드 스타크, 존 바우만, 레나드 감호트가 만나 설립한 브랜드이다. 크롬하츠는 녹슬지 않는 금속이라는 뜻을 지녔으나 크롬하츠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나의 심장은 녹슬지 않는다는 의미로 통하고 있다. 최고급 .925 스털링 실버로 액세서리를 제작하며,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들이 즐겨 착용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크롬하츠 관련문의는 로데오안경원 서초점(02-585-3021)이나 크롬하츠온라인 전용관 blog.naver.com/rodeochrome을 방문하면 된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