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로데오안경, 젠틀몬스터 샵인샵 오픈

[환경TV뉴스]현지나 객원기자= 2015년 9월 23일 로데오안경이 젠틀몬스터 안경 선글라스 샵인샵을 오픈했다.

젠틀몬스터 샵인샵은 젠틀몬스터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대형 안경원 30군데를 선정하여 테스트샵을 실행한다.

젠틀몬스터는 이번 샵인샵에서 ‘누구나 써도 어울릴 수 있는 안경을 만들어보자’는 철학을 기반으로 뿔테부터 메탈테, 하금테, 반무테까지 획기적인 디자인의 안경 50여가지를 선보인다.

2016년 신제품은 기존 모델들의 과감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 미니멀한 형태감을 접목 시켜 장시간 안경을 착용해야하는 실착용자들의 불편함도 많이 해결했다. 젠틀몬스터는 ‘얼굴형보다는 얼굴 라인에 집중하는 디자인을 적용하여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가장 잘 어울리는 안경을 만들고자 하였다’고 전했다.

로데오안경(www.rodeoeyewear.com) 안선용 대표는 ‘전국 30군데의 매장 중 로데오안경이 가장 빨리 젠틀몬스터의 모델들을 준비할 수 있게 되어 설렌다’고 전했으며 ‘많은 고객들이 더 큰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젠틀몬스터와 함께 로데오안경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로데오안경에서는 2015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부터 2016 안경 신상품들까지 젠틀몬스터의 모든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다.

로데오안경은 어떤곳일까? 로데오안경은 2005년 서울대입구역점을 시작으로 강남점, 서래마을점, 양재점, 남부터미널점을 추가 오픈하였으며, 젠틀몬스터, 올리버피플스, 린드버그 등 뛰어난 디자인의 안경을 사랑하는 패션피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하우스 브랜드 전문점이다.

또한 눈의 근육량까지 측정하여 밸런스를 잡아주는 시력검사 시스템, 시야각을 미세하게 조절하는 황금비율 시스템, 소비자의 시력을 넘어 실생활까지 고려한 피팅 서비스까지 시생활을 편하게 누리고 싶은 안경 매니아들도 즐겨 찾는 매장이다. 문의 02-875-3021

현지나 객원기자 joins337@naver.com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