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로데오안경원, 안경/선글라스의 기준을 새롭게 정의하다

‘로데오안경원’이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했다. 리뉴얼된 로데오안경원 홈페이지에서는 ‘안경의 기준을 다시 정의하다’라는 캐치프레이즈에 맞게 안경의 기준, 선글라스의 기준, 렌즈의 기준 등을 다채롭게 소개하고 있다.

로데오안경원이 소개하는 안경(안경테) 및 렌즈의 특별한 점은 무엇일까? 로데오안경원은 ‘안경코디 시스템’, ‘시력검사 시스템’, ‘황금비율 시스템’을 두고 고객 한명 한명에 맞는 제품을 추천한다.

특히 착용자의 얼굴 형태, 크기, 코의 높낮이, 피부 알레르기 반응 등을 고려하는 안경코디 시스템은 로데오안경원이 자랑하는 차별점으로, 눈의 근육량까지 측정하여 밸런스를 잡아주는 시력검사 시스템, 시야각을 미세하게 조절하는 황금비율 시스템과 더불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안선용 대표는 “모든 사람의 얼굴이 다르듯 안경도 개인의 눈 특성에 맞춘 것이어야 자기 눈처럼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에 로데오안경원은 맞춤식 서비스를 지향한다”며 “로데오안경원이 만든 새 기준들이 국내 안경 문화를 한 차원 높은 수준으로 바꿔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로데오안경원은 1,800여 종의 안경테 및 900여 종의 렌즈를 보유하고 있는 대규모 안경원으로, 대한민국 0.01%의 최첨단 검안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누진다초점 렌즈 교육을 수료한 우수한 안경사들이 전문성을 더하고 있다.

덴마크 명품안경테로 유명한 린드버그 안경테와 인기 국내 브랜드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안경에 선글라스 기능이 포함된 시저플립 선글라스, 집중력 향상과 눈의 피로도 감소에 효과적인 스터디 안경 및 시력보호안경을 취급한다.

로데오안경원이 제안하는 안경의 새 기준 및 제품은 로데오안경원 홈페이지(www.rodeoeyewea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