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로데오안경원, 국내 최초 린드버그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

린드버그 신상품 림 시리즈와 혼테 선보여.. 기념 이벤트도 진행 감각적인 디자인과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프레임으로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덴마크 안경 브랜드 ‘린드버그’의 브랜드 홈페이지(http://rodeoeyewear.co.kr)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오픈했다.

린드버그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는 다양한 린드버그 모델을 보유하고 있으며, 린드버그 신제품이 빠르게 입고되는 로데오안경원을 통해 론칭되었다.

로데오안경원 안선용 대표는 “국내에서 린드버그 안경테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안경원으로써 브랜드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린드버그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2015년 린드버그가 새롭게 선보이는 림 시리즈와 혼테 등 명품안경테를 트렌드에 맞게 빠르게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린드버그는 다른 어떤 안경보다 제품이 얼굴이 맞지 않을 경우 불편함이 심하다. 이에 로데오안경원은 린드버그 본사에서 직접 교육 받은 숙련된 전문가들과 ‘아시아 휘팅가이드’를 중심으로 고객의 얼굴에 딱맞는 안경으로 제작해 주고 있다.

한편 린드버그는 포울 예른 린드버그에 의해 1969년 덴마크에서 설립된 안경 브랜드로, 세계적인 안경디자인 어워드에서 63개의 디자인 상을 수상하였다.

현재 전 세계 135개국에 판매되고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무게가 2~10g로 매우 가벼운 에어 티타늄 안경테 ▲자연 소재로 제작하여 가볍고 단단하며 편안한 아세테니움 ▲자연 물소 뿔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혼테 ▲특수 소재인 초경량 합성수지 플라스틱으로 제작하여 가볍고 편안한 나우 ▲린드버그의 프리미엄 라인인 프레셔스 ▲티타늄과 아세테이트를 결합하여 자연스러운 멋을 제공하는 스트립 모델 등이 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