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온 선글라스, 명품으로 추천받는 이유

클립온 선글라스, 명품으로 추천받는 이유

로데오안경원은 지난 5월 덴마크 명품 아이웨어린드버그쇼케이스에서 처음 선보였던 시저플립(CAESAR-FLIP)을 모든 안경테에 적용시킨다고 밝혔다.

시저플립(편광 클립 온 선글라스)은 기존 프레임에 선글라스 렌즈가 삽입되어 빛을 가려주는 선글라스가 아니라 기존 안경테 위에 선글라스 프레임을 끼우는 방식으로 안경과 선글라스 기능이 동시에 가능하다.

시저플립은 초고도 근시 안경 착용 자, 선글라스 착용이 불편한 안경 착용 자, 경제적인 선글라스 구매를 원하는 안경 착용 자, 내 눈에 최적인 편광 선글라스를 다양한 렌즈 컬러로 선택하고 싶은 경우 등에 적합하다.

기존 클립 선글라스는탈부착이 가능했으나 운전 중간에 터널이나 지하에 들어갔을 때나 야간에는 클립 선글라스를 떼어내지 못해 어려움을 겪었다.

로데오안경원에서론칭한시저플립은 렌즈가 60도·120도·180도로 각도 조절이 다양해 야간이나 터널, 갑자기 지하에 들어갔을 때 선글라스 클립을 올리기만 하면 바로 안경으로 활용도가 높다.

기존 클립온은 선글라스 렌즈가 별도의 프레임에 들어가 있는 형태이나 시저플립의 경우 프레임을 감싸는 형태가 아니고 상부 림 쪽에 클립이 무테형식처럼 끼워지는 형태여서 더욱 깔끔하게 보인다.

이번 시저플립은 일본에서도 유명한 SASAMATA 사에서 제작되는 클립과 편광 렌즈로로데오안경원에서수입하고 있다. 클립은 크기에 따라 4가지 형태로 나오며 편광렌즈도 3가지 크기와 총 13종류 컬러로 출시되어 맞춤이 가능하다.

특히 어떠한 안경에도 기능적 미적으로 가장 완성도 있게 맞춤이 가능한 선글라스로 각광 받고 있으며,로데오안경원을비롯 특정 안경원에서만 구매가 가능하여 명품 선글라스로 인정받을 것이라고 업체는 내다보고 있다.

로데오 안경원 안선용 대표는 “세계 최고 아이웨어인린드버그 쇼 케이스 행사 때 처음 선보였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로데오안경원에서 취급하는 모든 안경테에 시저플립을 적용시키게 되었다”며“제 자신이 초고도 근시여서 선글라스 착용이 힘들었는데 정말 편하고 가벼워서 만족하면서 현재 착용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문의는 로데오안경 홈페이지나(irodeo.co.kr)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지점이나 고객센터 에 접수하면 상담 받을 수 있다. 로데오안경원은 서울에서 직영으로 서울대입구점·강남점· 반포 서래마을점·양재점 4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안경 브랜드 편집숍 전문점이다.

About the Author